넥슨 마케팅 (STP전략, 마케팅믹스 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NEXON 소개

2.NEXON 대표적게임

3.NEXON STP전략

4.마케팅 믹스 4P

5.NEXON의 향후방향

본문내용

1.NEXON 소개
넥슨의매출액
NHN을 제치고 2006년 대한민국 인터넷 기업 중 최고의 알짜기업으로 확인되었다.
국민게임으로 부상한 게임 카트라이더의 붐으로 Name value 상승
NEXON.COM은 주식비상장 기업으로 장외거래가는 주당 350,000원 선에 거래되고 있다.(2007.07.08일 기준 www.pstock.co.kr) 회사설립당시 주당 3000원
2.NEXON 대표적게임
카트라이더
동시접속자-60만명
회원수-1600만명
게임특징
1.초기유저의 진입장벽을 낮춤
2.친숙한 캐릭터로 유저들에게 친근감 유발
3.다이나믹한 3차원 레아싱 게임 제공
4. 사용자에게 난이도가 높은 맵에 대한 공략욕구를 부여
  • 가격2,500
  • 페이지수40페이지
  • 등록일2007.10.10
  • 저작시기2007.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3114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