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NC soft & 레인콤의 해외진출 성공 전략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PPT1
1. 레인콤의 개요
2. 해외진출 사례 및 분석
아이리버의 미국진출
아이리버의 중국진출
아이리버의 일본, 유럽진출
3. 아이리버 SWOP분석
4. 아이리버의 향후 전략

PPT2
1.NC Soft의 개요
2.NC Soft Global network
3.온라인 게임시장의 특징
4.NC Soft의 핵심역량
5.해외진출사례
6.과제 및 해결방안 모색

본문내용

1. 레인콤의 개요
세계적인 디지털 복합 제품 개발 업체로 우뚝 선 레인콤은 “작지만 강한 기업”의 전형을 보여주는 회사.아이리버(Iriver)는 세계 MP3 Player시장을 평정한 레인콤의 자회사.개성이 부각되고 기호가 다양화 되어가는 디지털 세대에 발맞춰 고객 개인과의 쌍방향 대화(Interactive)를 통해 고객 한명의 기호를 최대한 수용해 주는 살아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취지.
///
1. NC Soft의 개요
엔씨소프트는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 제공을 목표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게임 기업.
국내 온라인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업체로서 리니지의 성공으로 인해 국내 최대 게임회사로 발돋움.온라인게임 시장을 개척하고 대중화 시대를 열었으며 새로운 문화 현상을 만들어내며 세계인의 주목을 이끌었다.눈부신 성장을 지속하며 재벌기업 중심의 한국 경제산업에 새로운 기업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현재 NC소프트 회장은 김택진 씨로 1997년 3월 11일 온라인 게임업체를 설립.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07.10.22
  • 저작시기2007.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3312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