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DHL의 기업분석과 SWOT 분석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Ⅰ. 해당 기업에 대한 일반적 이해 비교분석
1. 경영 이념
2. 주요 연혁
3. 미션
4. 비젼
5. 주요사업 및 제품

Ⅱ. 해당 기업의 주요 이해관계자 비교분석
1. 주주
2. 종업원
3. 고객
4. 납품업자
5. 경쟁자
6. 환경
7. 지역사회

Ⅲ. 외부환경분석 : 외부 환경요인의 분석을 통하여 기회와 위협요소 도출
1. 거시적 외부 환경 분석
2. 산업구조분석
3. 기회요소와 위협요소 도출

Ⅳ. 내부여건분석 : 내부여건의 분석을 통하여 강점과 약점 도출
1. 내부여건분석
2. 강점과 약점 도출


Ⅴ. SWOT분석 및 전략적 과제 도출
1. SWOT 분석
2. 전략적 방향
3. 전략적 과제

Ⅵ. 분석의 시사점 종합 : 분석의 시사점 종합

Ⅶ. 프로젝트 참고 자료

본문내용

키워드

DHL,   fedex,   디에이치엘,   특송회사,   물류회사,   택배,   ups,   페덱스
  • 가격3,000
  • 페이지수28페이지
  • 등록일2007.10.24
  • 저작시기2007.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43353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