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해당 기업에 대한 일반적 이해 비교분석
1. 경영 이념
2. 주요 연혁
3. 미션
4. 비젼
5. 주요사업 및 제품
Ⅱ. 해당 기업의 주요 이해관계자 비교분석
1. 주주
2. 종업원
3. 고객
4. 납품업자
5. 경쟁자
6. 환경
7. 지역사회
Ⅲ. 외부환경분석 : 외부 환경요인의 분석을 통하여 기회와 위협요소 도출
1. 거시적 외부 환경 분석
2. 산업구조분석
3. 기회요소와 위협요소 도출
Ⅳ. 내부여건분석 : 내부여건의 분석을 통하여 강점과 약점 도출
1. 내부여건분석
2. 강점과 약점 도출
Ⅴ. SWOT분석 및 전략적 과제 도출
1. SWOT 분석
2. 전략적 방향
3. 전략적 과제
Ⅵ. 분석의 시사점 종합 : 분석의 시사점 종합
Ⅶ. 프로젝트 참고 자료
1. 경영 이념
2. 주요 연혁
3. 미션
4. 비젼
5. 주요사업 및 제품
Ⅱ. 해당 기업의 주요 이해관계자 비교분석
1. 주주
2. 종업원
3. 고객
4. 납품업자
5. 경쟁자
6. 환경
7. 지역사회
Ⅲ. 외부환경분석 : 외부 환경요인의 분석을 통하여 기회와 위협요소 도출
1. 거시적 외부 환경 분석
2. 산업구조분석
3. 기회요소와 위협요소 도출
Ⅳ. 내부여건분석 : 내부여건의 분석을 통하여 강점과 약점 도출
1. 내부여건분석
2. 강점과 약점 도출
Ⅴ. SWOT분석 및 전략적 과제 도출
1. SWOT 분석
2. 전략적 방향
3. 전략적 과제
Ⅵ. 분석의 시사점 종합 : 분석의 시사점 종합
Ⅶ. 프로젝트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