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산물 판매 사업계획 및 마케팅전략 연구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Farm- Farm 은?

친환경 농업이란?

유기농 시장 분석

Business Model

Marketing 전략

홈페이지 소개

본문내용

친환경농법?
친환경 농업이란? - 농약의 안전 사용 기준 준수 - 작물별 시비기준량 준수 - 적절한 가축사료 첨가제 사용 등 화학자재사용 - 환경을 생각한 안전한 농 축산업을 시행하는 농업
위 농작물들은 국립 농산물 품질관리원에서 인정한 친환경 농산물 인증을 얻게 되며 이 농장들을 친환경 유기농장이라 한다.
Marketing Research 출하량 급증 원인
식품안전과 품질 및 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증대로 친환경 농산물 수요가 급증
친환경 농업 육성 정책의 적극적인 추진과 함께 홍보 및 교육을 강화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인식 전환
  • 가격1,2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07.11.07
  • 저작시기2007.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3580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