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 론]
1. 주제 선정
2. 환경분석
3. SWOT분석
KTF - SHOW
SKT - 3G+
[본 론]
4. 영상통화의 기반
(1) 제 3세대 통신망(3G 방식)
(2) 제 4세대 이동통신 기술의 개발
5. 경쟁사 분석
(1) 한국 이동통신 산업의 경쟁사 분석(이동통신 서비스)
6. SHOW vs 3G+ 전략 분석
(1) SHOW vs 3G+경쟁 배경
(2) SHOW vs 3G+ 마케팅 전략.
[결 론]
7. 결 론
8. 시사점
[참고 문헌]
1. 주제 선정
2. 환경분석
3. SWOT분석
KTF - SHOW
SKT - 3G+
[본 론]
4. 영상통화의 기반
(1) 제 3세대 통신망(3G 방식)
(2) 제 4세대 이동통신 기술의 개발
5. 경쟁사 분석
(1) 한국 이동통신 산업의 경쟁사 분석(이동통신 서비스)
6. SHOW vs 3G+ 전략 분석
(1) SHOW vs 3G+경쟁 배경
(2) SHOW vs 3G+ 마케팅 전략.
[결 론]
7. 결 론
8. 시사점
[참고 문헌]
본문내용
키워드
추천자료
-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성공마케팅 전략분석
-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
- 국내 이동통신 시장의 마케팅 전략
- [병원 마케팅] 병원 마케팅의 성공전략, 마케팅 특성과 유형, 마케팅 단계, 목표 설정 단계, ...
- 미스터 피자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 진로 그룹의 일본시장 마케팅과 성공요인
- 신세계 이마트 [글로벌 시장전략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 7차시 무역학 해외시장개척 및 마케팅전략.PPT자료
- 마케팅성공, 기업성공사례- LOCK & LOCK(락앤락)’의 중국시장 성공 사례 분석, 4P, SWOT,...
- 스타벅스-서비스 경영,스타벅스기업소개,스타벅스성공전략,감성 마케팅 전략,커피시장조사
- [통신사업자][통신사업자 세계동향][통신사업자 인터넷마케팅]통신사업자의 세계동향, 통신사...
- 카페베네- 기업뷴석,카페베네 커피시장,카페베네 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
- ≪네이버라인 (Naver Line) 일본과 한국시장 마케팅전략≫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
- [아시아지역 윤활유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전략] 한국시장의 SK ZIC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