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골프산업 분석과 마케팅전략
본 자료는 3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골프산업환경분석

2. SWOT 분석

3. 편중된 골프이용객

4. 골프이용객 편중원인

5. 타겟층 선정

6. 20-30대 층을 잡으려면 – 4P 전략

7. 결론

본문내용

골프 이용객 증가를 위한 노력에는 어떠한 것이 있었는가?
정부의 골프와 관광산업 활성화 정책
지방자치단체의 세수확보 정책와 생활패턴의 변화
주5일 근무제의 시행
국민 소득수준의 향상
골프에 대한 부정적 인실의 완화
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
접대문화의 변화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그리고 공급업체들은 골프
사용인구 증가를 위해 적극적 활동을 펼침
정부와 지자체의 노력이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가?
늘어나는 골프장 건설과 동시에 회원제 뿐만이 아니라
퍼블릭 골프장의증가로 이용객 수가 급속도로 확산됨

추천자료

  • 가격700
  • 페이지수10페이지
  • 등록일2008.03.22
  • 저작시기2008.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5681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 편집
  • 내용
  • 가격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