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소개
2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주요 서비스
3 종업원 관리
4 결론
2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주요 서비스
3 종업원 관리
4 결론
본문내용
개 요
설립연도 : 1999년 12월
위 치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설립목적 : 한국종합무역센터 확충사업 및 2000년 아시아유럽정상회의 대비
규 모 : 대지면적 3,670여 평, 지하 6층
지상 29층, 654개의 객실, 7개의 식음료장
최대 1500명 수용가능 16개의 연회장
주요고객 : 컨벤션 센터 및 종합전시장, 무역센터를 이용하는 국내외 비즈니스맨을 겨냥한 비즈니스 호텔
목 표
고객의 성향 파악
고객의 욕구 파악
호텔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인터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키자
호텔 이용고객들의 연령대가 다양해 짐에 따라 그에 맞는 서비스 전략 구축
설립연도 : 1999년 12월
위 치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설립목적 : 한국종합무역센터 확충사업 및 2000년 아시아유럽정상회의 대비
규 모 : 대지면적 3,670여 평, 지하 6층
지상 29층, 654개의 객실, 7개의 식음료장
최대 1500명 수용가능 16개의 연회장
주요고객 : 컨벤션 센터 및 종합전시장, 무역센터를 이용하는 국내외 비즈니스맨을 겨냥한 비즈니스 호텔
목 표
고객의 성향 파악
고객의 욕구 파악
호텔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인터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키자
호텔 이용고객들의 연령대가 다양해 짐에 따라 그에 맞는 서비스 전략 구축
추천자료
- Athuer Hailey `호텔` 감상문
- 국내 호텔에 대하여<종류,회사소개,전략,전망>
- 메리어트 호텔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분석(A+자료)
- [인적자원관리] 호텔기업의 목적과 종업원의 직무만족
- 기업분석, 인터불고 호텔의 현재와 미래
- [마케팅][마케팅사례]국제마케팅, 투자유치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컬러마케팅 고찰과 CGV, ...
- 베네시안 호텔(Venetian Hotel)
- 경영학원론 윤리경영 이랜드 ppt
- 경영학원론
- 메리어트 호텔
- Sheraton Grand Walkerhill,워커힐호텔,컴플레인사례
- 경영학 - TQM (총체적 품질 경영)을 통한 ‘연세 세브란스 병원’ 사례 분석
- ★ 호텔카지노운영관리 - 카지노 (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카지노산업 )
- 의료경영학 메이오 병원사례분석 MAYO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