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InterContinental - 서비스 & 종업원 관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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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소개

2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주요 서비스

3 종업원 관리

4 결론

본문내용

개 요
설립연도 : 1999년 12월
위 치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설립목적 : 한국종합무역센터 확충사업 및 2000년 아시아유럽정상회의 대비
규 모 : 대지면적 3,670여 평, 지하 6층
지상 29층, 654개의 객실, 7개의 식음료장
최대 1500명 수용가능 16개의 연회장
주요고객 : 컨벤션 센터 및 종합전시장, 무역센터를 이용하는 국내외 비즈니스맨을 겨냥한 비즈니스 호텔
목 표
고객의 성향 파악
고객의 욕구 파악
호텔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인터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키자
호텔 이용고객들의 연령대가 다양해 짐에 따라 그에 맞는 서비스 전략 구축
  • 가격3,0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08.03.28
  • 저작시기2007.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582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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