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면세점의 SWOT분석과 차별화전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차별화 전략

6. 향후 전략

7. 결 론

본문내용

기업소개
1979. 03 서울 신라호텔 개관
1986. 07 서울 신라면세점 개점
1988. 09 '88 서울올림픽 본부호텔지정
1989. 08 제주 신라면세점 개점
1990. 07 제주 신라호텔 개관
2000. 10 인터넷 면세점 오픈
2001. 03 FIFA 공식 지정 2002년 월드컵 VIP 투숙 호텔
2004. 01 서울 신라면세점 RENEWAL
2005. 07 유러머니지 선정 Best Hotel in Seoul
(4년 연속)
2006. 07 제2차 한미 FTA 진행 및 협상단 투숙
2007. 06 인천공항 2기 면세점사업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호텔'에서 '세계를 대표할 수 있는 호텔'로 변신하고 있는 신라호텔은 지난 1979年 3月 8日 개관함
·영빈관의 한국적인 건축양식과 잘 조화된 품위 있는 초현대식 시설,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요리를 실현함으로써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국빈과 대규모 국제행사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최고 수준의 명문호텔로서 위치를 인정받고 있음
  • 가격2,200
  • 페이지수35페이지
  • 등록일2008.04.30
  • 저작시기2007.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6318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