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자산의 구축과 전략 COUNTESS MARA - 브랜드 인지도 관리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브랜드 소개
브랜드역사
국내현황
Brand Identification
Brand Image
Brand Category concept
Brand Spirit
설문조사
설문방법
설문조사 결과 분석
An Interview
브랜드 재인
브랜드 회상

본문내용

브랜드의 역사
창시자 Lucilla Mara de Vescovi 1893년 로마 출생
1926년 미국인 테니스 챔피언 Malcom D Whitman 와 결혼후 그녀의 남편의 넥타이는 항상 똑같은 흐릿하고 무딘 형태를 유지하는것을보고 그녀는 실크 소재의 드레스 원단에서 착안한 새로운 넥타이를 만들기 시작했고 새로운 넥타이를 매는 매 순간 주위로부터 적지 않은 찬사를 받는데에 놀랐다고 한다.
결국 그는 라켓 클럽에서 만난 몇몇 친구들에게 자신의 넥타이를 나눠주기 시작했는데 이들이 CM 넥타이를 매기 시작한 시초가 되었다.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30페이지
  • 등록일2008.05.02
  • 저작시기2008.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46343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