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사업개요
사업 계획 배경및 목적
S호텔의 마케팅 전략
SWAT 분석
시장세분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포지셔닝 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
CRM 마케팅
사업 계획 배경및 목적
S호텔의 마케팅 전략
SWAT 분석
시장세분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포지셔닝 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
CRM 마케팅
본문내용
우리 나라 주변의 아시아의 고객들은 배용준과 그밖에 여러 한류인들에게 열광하고 있습니다. 저희 S호텔은 한류스타들의 팬사인회등 여러가지 행사로 그러한 고객들에게 관심을 끌어모을수 있도록 대대적인 홍보할것이고 그들에게 우리호텔은 대표적인 한류중심의 호텔이라는 각인을 심어줌으로서 주변아시아국가들의 고객들을 신규고객으로 끌어모을것입니다. 게다가 저희 S호텔의 주변에는 많은 관광지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물론 주된 마케팅전략은 한류지만 이런 한류를 적극 활용함으로서 고객을 끌어들였다면 갖가지 관광의 즐거움의 요소들로 저희 S호텔의 이미지를 더욱더 부각시켜 여러가지의 즐거움들로 한번 오는 마는 고객들이 아닌 즐겁움과 감동을 주어 다음에 다시 볼수 있는 우수한고객들을 양성할것입니다. 외국인 고객들이 자기 나라에가서 S호텔에 다녀온것을 자랑삼아 말할수 있을만큼의 욕구를 충족시켜줄것입니다.또 외국인
추천자료
- 회화가 강해지는 영어 표현
- Mosaic Chapter 10 해석- Soapy Smith
- 모자이크1 챕터10 (part1) Soapy Smith
- 메뉴관리
- 스위스의 문화와 관광
- 기업집단과 경제정책
- 임파워먼트의 의의와 적용 및 사례
- TIP과 봉사료
- 황의 법칙
- 컨벤션 기획서
- [A+] 브랜딩 불변의 법칙 (코카콜라-신빙성의법칙, 롤렉스-품질의법칙, 하드록카페-동료의법...
- 컨벤션 산업에 대하여
- 글로벌 경영 마케팅 (Building a Global Brand) - 반얀트리(Banyan Tree) 사례
- [카지노사업] 카지노사업의 개념(정의,추세,특성,효과), 국내(우리나라) 카지노사업의 현황, ...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