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호텔 마케팅 전략!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S호텔 마케팅 전략!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사업개요

사업 계획 배경및 목적

S호텔의 마케팅 전략

SWAT 분석

시장세분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포지셔닝 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

CRM 마케팅

본문내용

우리 나라 주변의 아시아의 고객들은 배용준과 그밖에 여러 한류인들에게 열광하고 있습니다. 저희 S호텔은 한류스타들의 팬사인회등 여러가지 행사로 그러한 고객들에게 관심을 끌어모을수 있도록 대대적인 홍보할것이고 그들에게 우리호텔은 대표적인 한류중심의 호텔이라는 각인을 심어줌으로서 주변아시아국가들의 고객들을 신규고객으로 끌어모을것입니다. 게다가 저희 S호텔의 주변에는 많은 관광지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물론  주된 마케팅전략은 한류지만 이런 한류를 적극 활용함으로서 고객을 끌어들였다면 갖가지 관광의 즐거움의 요소들로 저희 S호텔의 이미지를 더욱더  부각시켜 여러가지의 즐거움들로 한번 오는 마는 고객들이 아닌 즐겁움과 감동을 주어 다음에 다시 볼수 있는 우수한고객들을 양성할것입니다. 외국인 고객들이 자기 나라에가서 S호텔에 다녀온것을 자랑삼아 말할수 있을만큼의 욕구를 충족시켜줄것입니다.또 외국인

키워드

  • 가격1,500
  • 페이지수20페이지
  • 등록일2008.10.29
  • 저작시기2008.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8761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 편집
  • 내용
  • 가격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