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목차
1. 서론
2. 프로슈머마케팅(Prosumer Marketing)의 정의
3. 프로슈머마케팅의 등장배경
4. 프로슈머마케팅의 운영전략
5. 프로슈머 마케팅의 기대효과
6. 프로슈머 마케팅의 성공사례
1) 화장품 - ‘미샤’
2) LG전자
3) LG이숍
4) 태평양
7. 프로슈머 마케팅의 성공 포인트
8. 프로슈머 마케팅의 한계성과 전략방향
1) 프로슈머 마케팅의 한계성
2) 프로슈머 마케팅의 전략방향
9. 프로슈머의 현황과 전망
10. 결론
1. 서론
2. 프로슈머마케팅(Prosumer Marketing)의 정의
3. 프로슈머마케팅의 등장배경
4. 프로슈머마케팅의 운영전략
5. 프로슈머 마케팅의 기대효과
6. 프로슈머 마케팅의 성공사례
1) 화장품 - ‘미샤’
2) LG전자
3) LG이숍
4) 태평양
7. 프로슈머 마케팅의 성공 포인트
8. 프로슈머 마케팅의 한계성과 전략방향
1) 프로슈머 마케팅의 한계성
2) 프로슈머 마케팅의 전략방향
9. 프로슈머의 현황과 전망
10. 결론
본문내용
추천자료
- [경영] G마켓 경영 분석
- LG전자 敗者에서 覇者로 (LG전자 비전 2010)
- 온라인신문(인터넷신문)의 배경 및 유형, 온라인신문(인터넷신문)의 특성, 온라인신문(인터넷...
- 학업계획서
- [디지털시대 경영전략]디지털시대 경영전략의 필요성, 디지털시대 경영전략의 요소, 디지털시...
- 본인이 생각하기에 현재 온라인을 활용하여 성공한 광고전략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가 설명
- [디지털경영][지식관리시스템][인사정보시스템]디지털경영의 종류, 디지털경영의 의의, 디지...
- [경영전략][신경영전략][디지털경영전략][기업경영전략][국제경영전략][지식경영전략][품질경...
- 2014년 동계계절시험 소비자행동론 시험범위 핵심체크
- 2017년 1학기 소비자행동론 교재전범위 핵심요약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