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학] 어린이들을 둘러싼 광고와 마케팅의 위험성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해당 자료는 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현대사회학] 어린이들을 둘러싼 광고와 마케팅의 위험성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시간을 늘리라는 것은 역시대적인 발상이다.
- 법과 정책으로 정부의 제재를 늘려야한다는데 조금 더 동의한다. 기업과 정치인들 사이의 금전적 연대로 쉽지는 않겠지만, 텔레비전을 끄는 것 보단 텔레비전에서 광고를 줄이는 것이 더 근본적인 해결방안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학교에서 광고를 하는 것만 줄이더라도 아이들의 소비생활이 더 나아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추천자료

  • 가격1,000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08.11.25
  • 저작시기2008.1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49525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