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전략과 현대자동차 위기관리전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전략과 현대자동차 위기관리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현대자동차 선정동기

2. 현대자동차 기업소개 및 현황

3. 현대자동차 미국진출

4.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 성공요인
보증프로그램
홍보마케팅
잘 짜여진 할부, 리스제도
안정성효과

5.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 전략
STP전략
현대자동차 해외 4P 마케팅 전략
-제품전략
-촉진전략
-유통전략
-가격전략

6.현대자동차 경쟁사 분석
일본 자동차 기업
미국, 유럽기업

7.현대자동차 위기관리 전략
환율 리스크 장기화와 그에 따른 관리전략
수입차 급성장 관리전략
내수 침체 관리전략

8. 결론

본문내용

현대자동차는 안전기준을 강화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안전성을 느끼게 해줄 수 있었다. 그 예로 차 안에 충분한 에어백 그리고 전자안전조절장치, 자동 브레이크 등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으며 안전을 최고의 목표로 삼고 있다. 미국에 이런 안정성이 부각된 현대자동차 바람이 불면서 판매 대리점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이 역시도 현대자동차가 꾸준히 성공할 수 있는 요인일 것이다
  • 가격5,000
  • 페이지수37페이지
  • 등록일2013.11.25
  • 저작시기2013.1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9443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