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재무 및 전략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재무분석
STP분석

마케팅전략

실행계획

본문내용

재무분석
손익계산서
대차대조표
마케팅전략
1. 건강 지향형 신메뉴 개발 및 메뉴 품질 강화
- 년 2회이상의 신메뉴 런칭
- 분기별 프로모션 메뉴, 이벤트 메뉴, 계절 메뉴 개발
- 년 2회 주방장 메뉴 컨테스트 실시
- 스윙타임(오후2시-저녁6시) 활성화를 위한 메뉴 아이템 개발
- 음료메뉴 다양화 및 강화
2. 대고객 서비스 강화
- 년 2회이상의 서비스 교육 실시
서비스 메뉴얼, 메뉴 메뉴얼 개발
년2회이상 CSI(고객만족도) 조사
- 고객 서비스 아이템 강화
3. CRM 강화(고객관계강화)
- 단골 고객 100명 확보 운동
- 단골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 개발
- CRM 활용 극대화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
- On-Line 마케팅 활성화  
4. 업무 효율화를 통한 생산성 향상
- 업무 효율화를 위한 시설 보완 및 점검
- 수익구조 재정비

추천자료

  • 가격2,000
  • 페이지수13페이지
  • 등록일2009.04.02
  • 저작시기2008.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52778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