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로고(logo, 심벌마크)의 개념
Ⅲ. 로고(logo, 심벌마크)의 역사
Ⅳ. 로고(logo, 심벌마크)의 의의
Ⅴ. 로고(logo, 심벌마크)의 시대별 형태
1. 아르누보 스타일
2. 초기 모더니즘 스타일
3. 아르데코 스타일
4. 후기 모더니즘 스타일
5. 포스트 모더니즘 스타일
Ⅵ. 로고(logo, 심벌마크)의 인식경향
Ⅶ. SK사의 로고(logo, 심벌마크) 사례
1. SK Group
2. 커뮤니케이션
1) 한글 가로형
2) 한글 세로형
3. 별색규정
Ⅷ. 로고(logo, 심벌마크)의 활용 방안
Ⅸ. 결론
참고문헌
Ⅱ. 로고(logo, 심벌마크)의 개념
Ⅲ. 로고(logo, 심벌마크)의 역사
Ⅳ. 로고(logo, 심벌마크)의 의의
Ⅴ. 로고(logo, 심벌마크)의 시대별 형태
1. 아르누보 스타일
2. 초기 모더니즘 스타일
3. 아르데코 스타일
4. 후기 모더니즘 스타일
5. 포스트 모더니즘 스타일
Ⅵ. 로고(logo, 심벌마크)의 인식경향
Ⅶ. SK사의 로고(logo, 심벌마크) 사례
1. SK Group
2. 커뮤니케이션
1) 한글 가로형
2) 한글 세로형
3. 별색규정
Ⅷ. 로고(logo, 심벌마크)의 활용 방안
Ⅸ. 결론
참고문헌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