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영 전략의 실패와 성공 사례 비교 분석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 경영 전략의 실패와 성공 사례 비교 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프롤로그
1. 졸라맨 정신
2. Good Idea , No Biz
3. 장(長)인 정신
4. 사기 함 쳐볼까?
5. My Family
6. 동시다발형

Ⅱ. 마케팅 실패 사례
1.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
2. 해태제과 하몬스
3.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Ⅲ. 닷컴 실패는 고객 무시가 원인

Ⅳ. 브랜딩이란 이름으로 저지르는 실수들
1. 브랜드를 위해서 라면 덜 떨어진 카피도 마다하지 않는다.
2. 엉뚱한 광고에 거액의 돈을 투자한다.
3. 광고 회사를 수시로 갈아치운다
4. 알아듣기 힘든 전문 용어를 사용한다.
5. 광고의 대상이 누군지 파악하지 못한다.

Ⅴ. '서태지 마케팅 성공할까'

Ⅵ. 사이트 홍보 - 이렇게 하면 망한다.
1. 문제가 뭐였을까?
2. 일일이 열거하자면 한도 끝도 없으리라.

Ⅶ. 강력한 브랜드가 온라인에서 피해를 보는 유형
1. 트래픽의 분산
2. 브랜드의 오용
3. 유사상표 및 가짜 제품의 판매
4. 상품의 불법적 유통
5. 소매상 및 도매상의 회사 정책 불이행

Ⅷ. 미소주 마케팅 실패 사례
1. 컨셉
2. 브랜드
3. 패키지 디자인
4. 타겟(target)
5.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Ⅸ. 결론
1. 삼성물산 프랑스법인 의 실패 사례
2. 메르꼴리디 실패 사례
3. 런던포그 실패 사례
4. 제록스 복사기 사례
5. 미원, 미풍 그리고 다시다 사례
6. 스프라이트와 스프린트 사례

본문내용

키워드

기업,   성공,   경영,   실패,   전략,   마케팅,   롯데제과,   해태
  • 가격2,000
  • 페이지수20페이지
  • 등록일2009.12.16
  • 저작시기2009.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56788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