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기업성공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본죽 기업성공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본죽소개
본죽 선정 이유
기업소개
본 비젼 및 미션
기업 문화
BONIF 조직도

2. 본죽 내부환경 분석
– Value Chain 분석
지원 활동
본원적 활동

3. 외부환경 분석
–거시적 환경 분석
5 Forces Model
신규진입자의 위협
기존 경쟁자간의 경쟁정도
대체품의 위협
공급자의 파워(교섭력)
구매자의 파워(교섭력)

4.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마케팅전략 제안
차별화 전략
집중화 전략
BCG Matrix

6.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시장의 진입장벽이 낮음

후발 주자들의 시장진입

본죽의 시장 점유율을 자체 조사 결과 64%에 달함

높은 브랜드 가치를 지닌 외식 업체, 한식 업체의 시장진입 가능성
  • 가격3,500
  • 페이지수35페이지
  • 등록일2012.04.19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4120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