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본죽소개
본죽 선정 이유
기업소개
본 비젼 및 미션
기업 문화
BONIF 조직도
2. 본죽 내부환경 분석
– Value Chain 분석
지원 활동
본원적 활동
3. 외부환경 분석
–거시적 환경 분석
5 Forces Model
신규진입자의 위협
기존 경쟁자간의 경쟁정도
대체품의 위협
공급자의 파워(교섭력)
구매자의 파워(교섭력)
4.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마케팅전략 제안
차별화 전략
집중화 전략
BCG Matrix
6. 결론 및 시사점
본죽 선정 이유
기업소개
본 비젼 및 미션
기업 문화
BONIF 조직도
2. 본죽 내부환경 분석
– Value Chain 분석
지원 활동
본원적 활동
3. 외부환경 분석
–거시적 환경 분석
5 Forces Model
신규진입자의 위협
기존 경쟁자간의 경쟁정도
대체품의 위협
공급자의 파워(교섭력)
구매자의 파워(교섭력)
4.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마케팅전략 제안
차별화 전략
집중화 전략
BCG Matrix
6.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시장의 진입장벽이 낮음
후발 주자들의 시장진입
본죽의 시장 점유율을 자체 조사 결과 64%에 달함
높은 브랜드 가치를 지닌 외식 업체, 한식 업체의 시장진입 가능성
후발 주자들의 시장진입
본죽의 시장 점유율을 자체 조사 결과 64%에 달함
높은 브랜드 가치를 지닌 외식 업체, 한식 업체의 시장진입 가능성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경영전략]구글(Google)의 한국 시장 진출 전략
- [마케팅전략] 삼성 에버랜드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전략]레드망공의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 LG 옵티머스G 마케팅전략분석 및 옵티머스G 광고전략분석과 옵티머스G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게릴라_마케팅_보고서,마케팅전략사례,게릴라전략
- 설화수마케팅전략,설화수분석,수려한마케팅전략,수려한분석,설화수vs수려한,아모레퍼시픽,LG...
- 블루오션마케팅,블루오션마케팅전략,블루오션마케팅사례및분석
- 제휴마케팅,제휴마케팅전략,제휴마케팅사례및분석
- 현대자동차미국시장진출,현대자동차해외진출마케팅,현대자동차글로벌마케팅전략,글로벌마케팅...
- APIEU 어퓨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 및 어퓨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스마트폰 “갤럭시노트,삼성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성공사례,브랜...
- 도시마케팅-Hi Seoul의 마케팅전략,도시마케팅해외사례-뉴욕,런던
- 「떡보의하루」 글로벌 마케팅전략 - 떡보의하루 기업분석과 SWOT분석 및 떡보의하루 중국진...
- 참이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SWOT,4P전략 분석및 참이슬 중국진출전략의 문제점및 개선방안...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