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고객관계관리(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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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LG텔레콤-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회사개요

2. 나눔의 LG텔레콤

3. LG텔레콤의 CRM 원동력

4. LG 텔레콤의 Weakness

5. LG 텔레콤의 약점 보완

6. 방향 찾은 마케팅 전략

7. 전사적 노력으로 일궈낸 CRM

8. TEAM의 의견

본문내용

LG Way란 LG의 경영이념인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와 ‘인간존중의 경영’을 LG의 행동방식인 정도경영으로 실천함으로써 궁극적인 지향점인, ‘일등LG’를 달성하자는 것입니다.
•경영이념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와 ‘인간존중의 경영’은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구성원을 존중하고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하는 LG의 경영이념입니다.
-고객을위한 가치창조-행동방식,실질적가치제공,혁신을통한창조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기업활동의 목적
-인간존중의 경영-창의/자율 존중, 성과주의, 능력개발/발휘
구성원의 창의성과 자율을 존중하고 성과주의 경영을 통해 개개인의 능 력을 최대한 개발하고 발휘할수 있도록 하는 기업 운영에 관한 원칙
•정도경영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꾸준히 실력을 배양해 정정당당하게 승부하자는 LG만의 행동방식을 의미합니다. 우리 경영이념은 정도경영의 실천을 통해 실현됩니다.

키워드

  • 가격3,500
  • 페이지수49페이지
  • 등록일2009.12.20
  • 저작시기2009.1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568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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