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례음식전문점 브랜드 설립과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제례음식전문점 브랜드 설립과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Part. Ⅰ : 창업을 위한 첫걸음
1. 설문조사를 위한 사전준비
2. 설문조사
3. 설문조사 결과
4. 결과에 따른 분석
5. 설문조사 결과와 분석에 따른 방안
6. 각인될 수 있는 브랜드 설립
7. 내부교육시스템

Part. Ⅱ : 사업구체화 및 마케팅계획
1. 창립배경
2. 제례음식사업 개요
3. 추진기본방향
4. 설립추진

Part. Ⅲ : 창업과 경영
1. 사업개요
2. 설립위치와 규모 및 공사기간
3. 설립비용 및 확보계획
4. 조직구성원
5. 임금 구성표 및 조감도
6. 평면도 및 배치도
7. 시설 별 면적
8. 홈페이지구축
9. 제사상메뉴
10. 향후 3년간 대차대조표
11. 부동산등기부등본과 법인등기부등본

본문내용

Part.Ⅰ 창업을 위한 첫걸음
창업멤버들의 생각
설문조사
각종 전문자료를 통한 타당성 검토
제례 음식의 브랜드 화
마케팅 방법 구상
1. 설문조사를 위한 사전준비
공신력 있는 언론 매체들을 참고해서 의미 있는 설문사항 마련
시장을 세분화하여 표적시장 선정 후 의견 수렴
임의로 만들어낸 전략보다는 설문조사 후 조사 결과에 따른 전략 수립
  • 가격3,000
  • 페이지수49페이지
  • 등록일2010.01.12
  • 저작시기2010.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7345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