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피자헛의 상황분석
- 피자헛의 전략
- 피자헛 타겟 분석 정리
- 피자헛의 문제
- 문제의 해결
- 피자헛의 전략
- 피자헛 타겟 분석 정리
- 피자헛의 문제
- 문제의 해결
본문내용
외식업계 브랜드 파워 1위가 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피자 업계에서 NO.1을 자랑하고 있으니 시장성은 보장되고 있죠.
- 피자헛 타겟 분석 정리
외식 업계의 주 타겟(고객)은 1318, 1925, 2632 세대 라고 말하고 있으며
피자헛의 주요 고객은 20대 초반에서/ 30~40대 가족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피자헛의 문제
문제
-시장환경적 요인
경쟁 브랜드의 등장
브랜드 성숙현상
-소비자측면의 요인
주요고객의 노후화
신규고객의 유입미비
-브랜드 측면의 요인
브랜드이미지OLD화
1. 피자의 대한 인식의 변화 : 과거(최고의 외식 이미지) -> 현재(언제나 먹을수 있는 음식)
2. CDR의 고기 가격과 서비스 및 음식의 질을 경험함 으로써 피자헛의 겪었던 경험치만족도 감소
즉 . 피자헛도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
-문제의 해결
- 피자헛만의 멋이 있어요
광고목표(피자헛의“맛”이 최고지만. “멋”도 있는 사람들이 즐기는곳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야한다 )
즉. 맛 -> 멋
-QSR의 가벼움은 “맛”으로 해결 , CDR의 정중함은 “멋”으로 해결
-피자헛은 “멋”도 있는 곳이라는 인식
-자료 제공 : 네이버 제일기획 피자헛 마케팅 공모전 수상작
피자 업계에서 NO.1을 자랑하고 있으니 시장성은 보장되고 있죠.
- 피자헛 타겟 분석 정리
외식 업계의 주 타겟(고객)은 1318, 1925, 2632 세대 라고 말하고 있으며
피자헛의 주요 고객은 20대 초반에서/ 30~40대 가족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피자헛의 문제
문제
-시장환경적 요인
경쟁 브랜드의 등장
브랜드 성숙현상
-소비자측면의 요인
주요고객의 노후화
신규고객의 유입미비
-브랜드 측면의 요인
브랜드이미지OLD화
1. 피자의 대한 인식의 변화 : 과거(최고의 외식 이미지) -> 현재(언제나 먹을수 있는 음식)
2. CDR의 고기 가격과 서비스 및 음식의 질을 경험함 으로써 피자헛의 겪었던 경험치만족도 감소
즉 . 피자헛도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
-문제의 해결
- 피자헛만의 멋이 있어요
광고목표(피자헛의“맛”이 최고지만. “멋”도 있는 사람들이 즐기는곳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야한다 )
즉. 맛 -> 멋
-QSR의 가벼움은 “맛”으로 해결 , CDR의 정중함은 “멋”으로 해결
-피자헛은 “멋”도 있는 곳이라는 인식
-자료 제공 : 네이버 제일기획 피자헛 마케팅 공모전 수상작
추천자료
- 경제상황과 범죄발생의 관계 분석
- 상황학습/ 정황학습 분석
- [동조이론] 상황의 힘 및 상황 속에서의 행동 등에 대한 분석
- 라이벌 기업의 분석 (시장상황, 제품, 광고를 중심으로)
- 박카스 선두 유지 전략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 동아제약, 박카스 시장 위기, 재기,...
- 기아문제,기아문제현재상황,기아문제상황,기아문제원인,기아문제분석,기아문제구호활동,기아...
- [AIS][회계정보시스템][회계정보][회계][정보][정보시스템]AIS(회계정보시스템)의 의의, AIS(...
- 이상과 김영랑에 대한 고찰 -생애 또는 시대상황을 통해 분석해 본 그들의 문학-
- 델타 그랜드 퍼시픽 호텔 (DGP: Delta Grand Pacific Hotel / 現 웨스틴 그랑데 수쿰윗 Westi...
- LG생활건강 기업전략분석및 LG생활건강 문제점분석과 새로운 경영전략제안 - 기업 소개, 환경...
- SOUTHWEST Share the Spirit (사우스웨스트 항공 마케팅,사우스웨스트 기업분석, 기회의 창, ...
- [해외진출 실패사례] 세원텔레콤의 중국진출 실패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 제언 (중국 휴대폰 ...
- <하나 투어 연구 보고서 HANA TOUR Research Report> 기업 개요, 기업문화와 조직구조, 관광,...
- 베네피트 (Benefit) (화장품시장조사, 색조화장품시장, 여성마케팅, 여심마케팅, 시장 상황, ...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