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의 테이크 아웃화 (외식창업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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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칵테일의 테이크 아웃화 (외식창업론)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소개
TWO&KC 소개
창업 방법

본론
TWO&KC 지향
해운대 상권
유사업종
인테리어
마케팅 전략
메뉴
구성
창업자금
손익계산서
인건비
필요한 서류

결론
앞으로의 전망

-참고문헌-

본문내용

여름철 피서객들이 드실 수 있도록 칵테일을 테이크아웃 컵에 넣어 걸어다니면서도 먹을수 있도록 함.
칵테일의 레시피에 필요한 재료들을 진공팩으로 넣어 고객들이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하여 직접 빠텐더가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함.
칵테일을 직접 손님들이 제조 할 수 있도록 팩으로 넣어 판매함으로써 다른 곳에서 연인에게 이벤트도 할 수 있고 직접 보여줄 수 있도록 함.
TWO&KC 지향
칵테일을 보면 어렵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좀더 대중화하여 친숙하게 다가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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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38페이지
  • 등록일2010.01.20
  • 저작시기2009.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76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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