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1. 관계마케팅의 정의
2. 관계마케팅의 특성
3. 성공적인 관계마케팅 수행을 위한 조건
♣본론♣
- 성공적관계마케팅의 사례 : 싸이월드
Ⅰ. 싸이월드 선정이유
Ⅱ. 싸이월드소개
Ⅲ. 운영전략
Ⅳ. 싸이월드의 강점
Ⅴ. 외부사회환경과의 플러스 요인
♣결론♣
Ⅵ. 싸이월드 차후 마케팅 전략
♣설문조사및 활동사항♣
-설문조사
-토의
-느낀점
1. 관계마케팅의 정의
2. 관계마케팅의 특성
3. 성공적인 관계마케팅 수행을 위한 조건
♣본론♣
- 성공적관계마케팅의 사례 : 싸이월드
Ⅰ. 싸이월드 선정이유
Ⅱ. 싸이월드소개
Ⅲ. 운영전략
Ⅳ. 싸이월드의 강점
Ⅴ. 외부사회환경과의 플러스 요인
♣결론♣
Ⅵ. 싸이월드 차후 마케팅 전략
♣설문조사및 활동사항♣
-설문조사
-토의
-느낀점
본문내용
관계마케팅의 정의:기존의 판매위주의 거래지향적 개념에서 탈피, 장기적으로 고객과 경제·사회·기술 유대관계를 강화함으로써 나에 대한 고객의존도를 제고시키는 것
PPT자료라 본문 내용을 올리기 어렵네요 ^^;
PPT자료라 본문 내용을 올리기 어렵네요 ^^;
키워드
추천자료
- 싸이월드 성공사례
- 싸이월드에 대한 연구와 분석(경제적 효과를 중심으로)
- 싸이월드의 분석과 성공이유
- 싸이월드 분석(A+레포트)
- 싸이월드의 상황과 앞으로의 대책에 대한 연구
- [기업경영]한국의 대표기업 성공사례분석-민들레영토, 레인콤, 싸이월드
- 싸이월드의 성공과 문제점
- 싸이월드 성공사례
- 싸이월드와 트위터 커뮤니케이션 방식의 차이.PPT자료
- 소비자 행동 관점에서의 싸이 월드 분석 - 성공전략과 문제점, 그리고 개선방향 (SK Communic...
- 싸이월드 중국진출
-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메신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인맥, SNS(소셜네트워크서비...
- 각 SNS별 특징 및 포지셔닝(positioning) - 싸이월드(Cyworld),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
- [경영의 이해]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기업의 성공과 실패 분석 - 싸이월드의 성공사례,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