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의관계마케팅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서론♣
1. 관계마케팅의 정의
2. 관계마케팅의 특성
3. 성공적인 관계마케팅 수행을 위한 조건
♣본론♣
- 성공적관계마케팅의 사례 : 싸이월드
Ⅰ. 싸이월드 선정이유
Ⅱ. 싸이월드소개
Ⅲ. 운영전략
Ⅳ. 싸이월드의 강점
Ⅴ. 외부사회환경과의 플러스 요인
♣결론♣
Ⅵ. 싸이월드 차후 마케팅 전략
♣설문조사및 활동사항♣
-설문조사
-토의
-느낀점

본문내용

관계마케팅의 정의:기존의 판매위주의 거래지향적 개념에서 탈피, 장기적으로 고객과 경제·사회·기술 유대관계를 강화함으로써 나에 대한 고객의존도를 제고시키는 것

PPT자료라 본문 내용을 올리기 어렵네요 ^^;
  • 가격4,0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0.02.03
  • 저작시기2006.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8053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