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서론
1)보고서의 목적
2)보고서의 연구방법
Ⅱ.환경분석
1)주요타겟층 선정
2)주요타겟층의 Life stlye
3)Life style조사를 통한 욕구파악
Ⅲ.싸이월드와 고객욕구와의 매치
Ⅳ.대안
(7가지)
Ⅴ.결론
1)보고서의 목적
2)보고서의 연구방법
Ⅱ.환경분석
1)주요타겟층 선정
2)주요타겟층의 Life stlye
3)Life style조사를 통한 욕구파악
Ⅲ.싸이월드와 고객욕구와의 매치
Ⅳ.대안
(7가지)
Ⅴ.결론
본문내용
Ⅰ.서론
1.이 보고서는
-싸이월드가 당면한 위기상황을 인식하고
-주 타켓층을 분석하여 그들의 Life Style을 파악하여 그들이 원하는
욕구를 도출하여
-현재의 싸이월드의 서비스와 비교,분석하여
-새로운 마케팅적 대안을 도출하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2.보고서의 연구방법은
-현재의 상황은 코리안클릭 출처의자료 및 각종 신문기사를 자료로
하여 분석하였고
-주 타겟층의 라이프 스타일은 각종 인터넷자료를 수집하여
-마인드맵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그들이 원하는 욕구를 분석하여
-그들의 원하는 것을 파악하여 대안을 제시하였다.
Ⅱ.환경분석- 싸이월드의 위기
1)주요타겟층 선정
2)주요타겟층의 Life stlye
3)Life style조사를 통한 욕구파악
Ⅲ.싸이월드와 고객욕구와의 매치
Ⅳ.대안
(7가지)
Ⅴ.결론
1.이 보고서는
-싸이월드가 당면한 위기상황을 인식하고
-주 타켓층을 분석하여 그들의 Life Style을 파악하여 그들이 원하는
욕구를 도출하여
-현재의 싸이월드의 서비스와 비교,분석하여
-새로운 마케팅적 대안을 도출하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2.보고서의 연구방법은
-현재의 상황은 코리안클릭 출처의자료 및 각종 신문기사를 자료로
하여 분석하였고
-주 타겟층의 라이프 스타일은 각종 인터넷자료를 수집하여
-마인드맵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그들이 원하는 욕구를 분석하여
-그들의 원하는 것을 파악하여 대안을 제시하였다.
Ⅱ.환경분석- 싸이월드의 위기
1)주요타겟층 선정
2)주요타겟층의 Life stlye
3)Life style조사를 통한 욕구파악
Ⅲ.싸이월드와 고객욕구와의 매치
Ⅳ.대안
(7가지)
Ⅴ.결론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