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오리온에 대해서
2. 초코파이 탄생
3. 초코파이 중국시장 진출동기

Ⅱ. 본론
1. 중국시장 환경 분석
2. 중국 초기 진출 시 문제점과 그에 대한 대응
3. 초코파이 진출 분석
-STP 분석
-4P'S 분석
-SWOT 분석
4. 초코파이의 경쟁업체
5. 초코파이의 성공 전략

Ⅲ. 결론
1. 초코파이의 성과
2. 초코파이가 현재 고려해야 할 점
3. 초코파이가 나아가야 할 방향
4. 결론

본문내용

1)오리온 기업연혁
1950년대 창업기
국내 2위의 제과업체인 풍국제과 인수(1956. 7. 25)
1960년대 성장기
제조기술에 대한 과학적 연구 시작
캔디 제조시설 확충 및 포장의 기계화
1970년대 위기와극복기
1971년 9월 10일 동양시멘트 법정관리로 제과 부도직면
재정안정화, 월간 경영계획제도 확립 등 경영합리화 추진
1980년대 도약을 위한 준비기
시설현대화, 신기술 도입 강화
담철곤 사장(현 오리온그룹 회장) 체제 출범
1990년대 전환과도약기
전격적인 경영합리화운동 전개
청주공장 건설, 생산시설 확대 및 재배치
2000년대
재창업기
주력사업에 집중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 가격2,500
  • 페이지수24페이지
  • 등록일2010.02.03
  • 저작시기2008.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8055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