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개요
2.주최기관
3.Content (전시품목 및 전시업체)
4.전시장 구성
5.전시 홍보 활동
6.전시장 운영 요원 선발 및 교육
7.전시장 Decoration
8.등록방법
9.향후 전시회 추진 계획
2.주최기관
3.Content (전시품목 및 전시업체)
4.전시장 구성
5.전시 홍보 활동
6.전시장 운영 요원 선발 및 교육
7.전시장 Decoration
8.등록방법
9.향후 전시회 추진 계획
본문내용
참가업체
2005. 4. 15(목) 부스면적 소진시 조기마감
Expo comm 참가신청서 제출 + 계약금(부스총액의 50%)납입
잔금 50%납입(2005. 4. 15까지)
부대시설 신청 + 비용납입
2005. 4. 15(목) 부스면적 소진시 조기마감
Expo comm 참가신청서 제출 + 계약금(부스총액의 50%)납입
잔금 50%납입(2005. 4. 15까지)
부대시설 신청 + 비용납입
추천자료
- 아이리버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 및 향후전략방안 제시
- 무역센터 클래식 음악회 가을밤의 축제
- [기업분석]오리온그룹의 사업 다각화에 대한 보고서
- BEXCO와 부산의 관광산업
- 삼성전자 애니콜 마케팅 전략
- 안전부서
- 육식의 종말을 통한 현대사회
- TGIF(T.G.I Friday’s) 마케팅 분석
- 컬러마케팅의 사례와 효과 분석
- [아모제 마르쉐][아모제 마르쉐 연혁][아모제 마르쉐 특징][경영]아모제 마르쉐의 연혁, 아모...
- TGI FRiDAY'S(티지아이 프라이데이) 역사, 경영방식, TGI FRiDAY'S(티지아이 프라이데이) 경...
- 스포츠 마케팅과 사례연구
- 핫레스토랑 벤치마킹
- [관광산업][관광업]관광산업(관광업)의 정의, 관광산업(관광업)의 환경, 관광산업(관광업)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