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네비게이션) 마케팅 전략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서 론
- 내 비 게 이 션 이 란 ?
- 제 품 선 정 이 유 / 기 업 소 개
- 마 케 팅 전 략 개 발 배 경 및 목 적
- 아 이 나 비 제 품 소 개

2. 본 론
- 외 부 환 경 분 석
- S W O T 분 석
- S / T / P 분 석
- 4 P m I x 전 략
- 제 품 전 략 방 향 및 마 케 팅 목 표

3. 결 론
- 지 속 성 장 을 위 한 향 후 전 략 방 향

본문내용

내비게이션이란?
GPS 위성으로부터 위치 데이터를 받아 NAVI 본체 또는 외부의 무선 데이터 망으로부터 제공되는 지리정보를 이용해 차량의 위치를 화면에 표시하고 경로를 안내하는 기기
제품 선정이유
경제적 소득증가로 인한 개인차량 급증
매년 신설도로 및 교통체증 증가
주 5일제로 인한 여행산업 활발
  • 가격3,0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0.02.26
  • 저작시기2006.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8572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