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분석자료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들어가며..

제 1장
은행 마케팅의 개념
은행 마케팅의 필요성

제 2장
부산은행 선정동기
부산은행 소개

제 3장
소비자 분석

제 4장
환경분석 (기본적 변수)
자사 분석
경쟁사 분석
부산 은행 SWOT 분석
부산 은행 S-T-P 분석
7P MIX
엔소프의 시장성장 잠재력 분석
전략 캔버스
맺음말

본문내용

1. 은행 마케팅 개념
고객 만족을 위한 금융서비스의 창조 및 제공으로 은행 등 금융서비스업의 이익을 위한 제반 활동
사회성이 특히 강조되는 금융기관의 업무기관의 특수성으로 은행마케팅은 그 전략수립과 수행상의 제약요건 에서 다른 제조업과의 차이점을 나타냄.
2. 은행마케팅의 필요성
1. 다른 기업의 다양한 마케팅 기능이 은행산업에 소개
2. 고객만족의 실현을 위한 시장세분화를 통한 집중 영업전략의 필요성 인식
3. 다양한 고객 욕구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고객지향적인 경영활동을 수행
4. 기술혁신을 통한 금융기법 변화로 영업기회 증가
5. 금융규제 완화에 따른 업무 범위 확대
6.환경변화에 따른 전사적, 통합적 경영시스템 필요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0.03.04
  • 저작시기2006.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8708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