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즈버드 커피전문점 마케팅 분석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로즈버드 커피전문점 마케팅 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커피전문점의 시장개요

2. Take­out Rosebud 사업개요

3. Take-Out Rosebud ○○대점의 7P Mix

4. Take-Out Rosebud ○○대점의 서비스 개선점

본문내용

2. Rosebud의 특징
① Take out
- 편리함과 멋을 추구하는 현대인에 어울리는 영업방식
② 공간의 한계 극복
- 장소, 행동에 구애 받지 않는 새로운 커피문화 컨셉도입
③ 고정관념 탈피
- 독특한 디자인의 Paper Cup 사용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10.04.24
  • 저작시기2006.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0238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