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스포츠마케팅이 한국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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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글로벌스포츠마케팅이 한국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스포츠 마케팅이란
2. 스포츠 마케팅의 장점
3. 국내 기업의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사례
4. 글로벌 스포츠마케팅이 한국에 미치는 영향
5. 글로벌 스포츠마케팅 전문기관의 필요성
참고문헌

본문내용

해외 시장에 진출 시켜 국부를 증진시킬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 그리고 아마스포츠에 대한 투자와 지원을 비롯하여 국내 스포츠기업의 해외 진출에 필요한 정보 및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시장 개척지원 등 스포츠의 공공성과 공익성이 필요한 사업 분야도 함께 발전시킬 수 있다. 스포츠마케팅 전문기관은 국내 스포츠시장의 토대가 구축되고 규모가 확대될 뿐만 아니라 스포츠를 통한 국가산업의 세계화, 전문화, 선진화 될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이며 실효성이 높은 멀티자원이다. 따라서 세계스포츠 시장에서 국내 스포츠마케팅을 대표하는 선도 기관의 설립을 위해 정부와 지자체, 기업등의 적극적인 지원과 과감한 투자가 필요 하겠다.
참고문헌
스포츠마케팅 포럼, 김도균 교수
스포츠마케팅 김용만 외2명, 공저 학현사(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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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10.05.20
  • 저작시기2010.5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612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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