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광고론A+] 아름다운가게 광고- 기증문화확산을 위한 광고제안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경영학/광고론A+] 아름다운가게 광고- 기증문화확산을 위한 광고제안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기증 문화/기부문화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 일반 시민 대상 인터뷰
“기부는 뭐 긍정적인 일이지만 귀찮고,
하는 법도 잘 모르겠고 저는 잘 모르겠어요.”
(여성, 22세, 대학생)
“기부요? 그거 돈 많은 사람들이 많이 하잖아요. 굳이 제가 뭘...”
(남성, 20세, 대학생 )
“기부문화가 좋은 것인 줄은 알겠는데, 저랑은 별 관계가 없는 것 같아요.”
(남성, 25세, 대학생)
기증 문화에 대해
잘 모르겠다, 나와는 관계 없다 등의
무관심한 태도가 많다!
기증 문화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 아름다운 가게 관계자 인터뷰
일단 제 생각에는 두번째인 것 같아요. 아직 기부 문화라는 게… 저도 아름다운 가게 빼고는 특별히 아는 게 없거든요. ……중략…… 기부에
  • 가격2,0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0.07.15
  • 저작시기2010.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2398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