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케팅A+] 농약녹차 파동으로 인한 태평양 설록차의 신뢰도 향상을 위한 홍보마케팅전략 분석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홍보/마케팅A+] 농약녹차 파동으로 인한 태평양 설록차의 신뢰도 향상을 위한 홍보마케팅전략 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상황분석
컨셉
전략
전술

본문내용

“녹차 제품 다 못 믿겠다” 소비자 불신 확산!
“가루녹차에만 농약 성분이 들었다, 녹차 티백에도 들었다,
티백은 괜찮다는 언론보도가 혼란스럽다.
아예 당분간 녹차 종류는 입에도 대지 않을 것 이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녹차 관련제품 매출이 절반으로 떨어졌다.
녹차 음료 등 녹차 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이
폭발적으로 확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문화일보] 2007-08-16
녹차 티백에서 농약이 검출됐다는 내용을 방송한 뒤,
많은 언론들이 ‘농약범벅’과 같은 자극적인 언어를 사용해 이를 보도했다.
이런 자극적인 보도로 인해 녹차를 생산하는 농민은 말할 것도 없고
녹차 생산기업도 큰 타격을 입었다.
[머니투데이] 2007-10-10
녹차제품 전체에 대한 소비자 불신 확산에 따른 매출 감소

키워드

  • 가격2,500
  • 페이지수35페이지
  • 등록일2010.07.17
  • 저작시기2010.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2428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