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A+]드라마 속 간접광고(PPL) 등장배경 및 성공과 실폐사례 분석 및 간접광고 효과 분석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광고론A+]드라마 속 간접광고(PPL) 등장배경 및 성공과 실폐사례 분석 및 간접광고 효과 분석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간접광고의 정의

PPL 의 특징

간접광고의 등장배경

간접광고의 성공사례

간접광고의 실패사례

간접광고의 장점 및 단점

간접광고의 효과 및 문제점

본문내용

1. 간접광고의 정의
“정상적인 광고료를 지불하지만 시청자가 시청을 피할지도 모르는 광고형태가 아니라 방송의 내용과 불가피하게 관련되는 듯한 구성으로 영업내용,상품의 이름 등을 전하는 행위”
2. PPL의 특징
PPL은 “Product In Placement”의 약자로 영화나 드라마에 소품으로 등장하는 상품을 뜻한다.
영화를 보면서 제품을 본다.
즐거운 게임, 제품들과 함께 한다.
드라마 속의 제품을 느낀다.
PPL마케팅은 확장중이다.
3. 간접광고의 등장배경
예전의 드라마는 방송사 자체 제작형태가 많았다. 하지만 1991년부터

키워드

  • 가격1,5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10.07.18
  • 저작시기2010.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2449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