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삼성 아이마켓 코리아
2. eNtoB
3. Biz MRO
4. 11번가
5. SysMall
2. eNtoB
3. Biz MRO
4. 11번가
5. SysMall
본문내용
300만불 수출의 탑 수상을 했으며 2005년에는 한전kdn 종합배전 주사업자 선정, 한전 중부발전 종합배전 사업자 선정, 시스몰 통합 Stock Management System 구축, 자본금 증액(6억원) 2006년에는 한전 남부발전 종합배전 사업자 선정을 이루었다. 2007년에는 KT네트웍스 국방망 네트웍사업 참여, 펌킨네트웍스코리아 Business partner 등록, 롯데그룹 네트웍장비 RMA 계약, 매크로임팩트 Business partner 등록을 했으며 2008년에는 중국포털 Site Baidu와 한국총 대리점 계약, Sysmall China 법인 설립, HP Procuve Select Partner 등록, HP Business Partner 등록을 이루었다. 올해 2009년에는 펌킨네트웍스 L4 Switch 대리점 계약, 현재 TL9000 / ISO 인증획득, 미국 Wireless Lan 제품 UBIQU IT Networks 한국총판 취득, SK BroadBand Multi Type Power Adapter 공급시작을 시작해 앞으로 더욱 발전이 기대되는 기업이다.
③ 조직도
③ 4가지 분류기준에 따른 분류 - 여러 산업에 걸친 서비스의 제공을 통한 다양한 수익창출 기회의 확보와 집중화에 따른 위험의 회피가 가능한 수평적 e-Marketplace형태라고 볼 수 있다. 시장창출방식에 따른 분류로는 경매형에 속한다고 볼 수 있으며 운영주체에 따른 분류로 보면 구매자 중심이라고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거래 참여자들의 관계에 따른 분류로 보면 private e-Marketplace로 볼 수 있다.
③ 조직도
③ 4가지 분류기준에 따른 분류 - 여러 산업에 걸친 서비스의 제공을 통한 다양한 수익창출 기회의 확보와 집중화에 따른 위험의 회피가 가능한 수평적 e-Marketplace형태라고 볼 수 있다. 시장창출방식에 따른 분류로는 경매형에 속한다고 볼 수 있으며 운영주체에 따른 분류로 보면 구매자 중심이라고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거래 참여자들의 관계에 따른 분류로 보면 private e-Marketplace로 볼 수 있다.
추천자료
- 산과 참이슬의 브랜드 마케팅 조사, 분석
- [마케팅조사]종합식품브랜드 ‘청정원’ 마케팅전략 및 커뮤니케이션전략
- 패션마케팅 우리나라 여성브랜드 조사 올리브데올리브, sjsj 등
-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성공적인 국내·외 진출의 사례 조사
- 장수제품의 브랜드전략 조사(까스활명수, 동화제약)
- 스마트폰 이용자 실태 마케팅조사 (인구통계학적분석,회귀분석,성별이용실태,소득과 최대지불...
- 명품 브랜드의 특징과 시장규모 및 마케팅 성공 전략 조사분석
- [A+] (주) 놀부NBG 브랜드 조사보고서 / 놀부마케팅 / 놀부경영전략 / 놀부분석 / 놀부평가 /...
- [A+] [사업계획서] 온라인 여성의류 쇼핑몰 브랜드런칭 Transcend_y 창업계획서, 소비자정보...
- 국내기업 IR 사례조사-SKT 실패사례,두산 실패사례,바람직한IR,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
- 스포츠산업-스포츠마케팅,국내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
- 커뮤니티 활성화-브랜드 가치 향상,소비자 분석,한국자동차 시장조사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
- 미시경영조직론 기업조사-효성그룹의 사례 WLB,효성그룹의 슬로건,패러다임의 변화,브랜드마...
- 수요예측 솔루션조사,부정확한 수요예측의 부작용,. 시장상황의 특성,체계적 수요관리,브랜드...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