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월마트의 경영전략과 한국공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기업분석] 월마트의 경영전략과 한국공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월마트의 회사 소개 및 역사

월마트의 외부환경 분석

월마트의 내부역량분석

핵심역량 도출

월마트와 경쟁기업(Carrefour & E-Mart)

월마트의 미래

본문내용

월마트 창시자
우리는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존재한다.
즉, 우리는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인생을 풍요롭게 만든다
경쟁적 환경
1.Wal-Mart 초기의 경쟁 환경
=경쟁이 거의 없는 블루 오션
2.현재 미국 소매 업계 현황
= Wal-Mart 의 독주체제
경제적 환경
1 .Wal-Mart 의 국제화 시도
2.일본 시장 진출
= 철저한 시장분석
3. 영국 시장 진출
= 성공적 인수
  • 가격3,000
  • 페이지수44페이지
  • 등록일2010.09.05
  • 저작시기2010.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2917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