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목차
월마트의 회사 소개 및 역사
월마트의 외부환경 분석
월마트의 내부역량분석
핵심역량 도출
월마트와 경쟁기업(Carrefour & E-Mart)
월마트의 미래
월마트의 외부환경 분석
월마트의 내부역량분석
핵심역량 도출
월마트와 경쟁기업(Carrefour & E-Mart)
월마트의 미래
본문내용
월마트 창시자
우리는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존재한다.
즉, 우리는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인생을 풍요롭게 만든다
경쟁적 환경
1.Wal-Mart 초기의 경쟁 환경
=경쟁이 거의 없는 블루 오션
2.현재 미국 소매 업계 현황
= Wal-Mart 의 독주체제
경제적 환경
1 .Wal-Mart 의 국제화 시도
2.일본 시장 진출
= 철저한 시장분석
3. 영국 시장 진출
= 성공적 인수
우리는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존재한다.
즉, 우리는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인생을 풍요롭게 만든다
경쟁적 환경
1.Wal-Mart 초기의 경쟁 환경
=경쟁이 거의 없는 블루 오션
2.현재 미국 소매 업계 현황
= Wal-Mart 의 독주체제
경제적 환경
1 .Wal-Mart 의 국제화 시도
2.일본 시장 진출
= 철저한 시장분석
3. 영국 시장 진출
= 성공적 인수
추천자료
- 정보기술의 전략적 활용으로 성장한 월마트
- 글로벌500현황분석
- 기업성공사례 -‘월마트’ 성공 전략
- (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전략) 월마트(Wal-Mart)의 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지향적 공략사례
- 윌마트마케팅전략분석
- (기업분석) 이마트
- [마케팅] 월마트(Wal-Mart) 의 성공요인과 가능성
- 이마트의 전략분석 및 중국을 비롯한 해외진출과 그 발전전망에 관해 논하시오.
- 핵심역량과 가치사슬분석-내부환경분석-
- 유통점 비교논의(월마트와 인터넷쇼핑 비교)
- [미국 글로벌기업][미국 다국적기업][미국기업]미국의 글로벌기업 하니웰, 미국의 글로벌기업...
- 세계 최대 유통기업 월마트의 사업 성공사례
- 코스트코(COSTCO) 기업분석과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분석 및 코스트코 한국시장성공요인분석과 ...
- 제주항공 기업분석,제주항공 항공마케팅,항공사 경영전략사례,항공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