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상 신제품 개발전략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해당 자료는 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상 신제품 개발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신제품의 개념
2. 신제품개발의 중요성
3. 신제품개발전략
4. 신제품개발과정과 절차

본문내용

비조사에 대조를 이루는 제품 아이디어를 예비 검토한다.
위의 과정을 거친 서면상의 아이디어가 실제적인 제품으로 전환된다.
이런 제품을 본격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타당성을 분석하기 위하여 간이시장시험, 사용검사, 한정된 지역 내에서의 시장생산실험을 하게 된다. 위의 과정을 통과하면 전량생산과 마케팅 프로그램을 계획하게 되면 신제품은 출시되는 것이다.
  • 가격500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11.01.10
  • 저작시기2011.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64780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