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신제품의 개념
2. 신제품개발의 중요성
3. 신제품개발전략
4. 신제품개발과정과 절차
2. 신제품개발의 중요성
3. 신제품개발전략
4. 신제품개발과정과 절차
본문내용
비조사에 대조를 이루는 제품 아이디어를 예비 검토한다.
위의 과정을 거친 서면상의 아이디어가 실제적인 제품으로 전환된다.
이런 제품을 본격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타당성을 분석하기 위하여 간이시장시험, 사용검사, 한정된 지역 내에서의 시장생산실험을 하게 된다. 위의 과정을 통과하면 전량생산과 마케팅 프로그램을 계획하게 되면 신제품은 출시되는 것이다.
위의 과정을 거친 서면상의 아이디어가 실제적인 제품으로 전환된다.
이런 제품을 본격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타당성을 분석하기 위하여 간이시장시험, 사용검사, 한정된 지역 내에서의 시장생산실험을 하게 된다. 위의 과정을 통과하면 전량생산과 마케팅 프로그램을 계획하게 되면 신제품은 출시되는 것이다.
키워드
추천자료
- 신제품 출시를 위한 소비자 및 시장 분석, 마케팅, 광고 기획 및 매체 전략 분석-사례
- [마케팅 성공사례] CGV 개발과 성공전략
- 신제품 광고 전략(라면시장 마케팅)
- 라면 신제품 마케팅 전략
- [마케팅]신제품 개발 프로젝트-남성용 화장품
- 오리온 자일리톨의 커뮤니케이션 및 신제품 마케팅 전략
- 진로소주의 해외진출 성공 사례 연구 (R&D의 국제화/신제품개발)
-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R&D/신제품개발)
- 문화를 통한 지역개발 성공사례, 해외 문화 자원 개발 성공사례, 국내 성공사례, 마케팅 전략...
- 부산국제 영화제와 부산 지역개발 및 경제개발, 경영 전략, 마케팅, 변화, 특징, 현황, 사례,...
- 문화를 통한 지역 개발 사례, 유래, 경제적 효과, 건축물 사례,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
- 보령 머드 축제의 경제적 효과, 등장배경, 성공 요인, 마케팅 전략, 특징, 중요성, 지역경제 ...
- 여러분이 한 회사의 CEO라고 생각해봅시다. 이번에 회사에서 개발된 신제품에 대한 광고전략 ...
- 비즈니스 모델 사례,기업의 차별화,차별화전략,차별화 요인 개발,비즈니스 모델의 사례,브랜...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