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회사 소개
1.1. 회사개요
1.2. 핵심 역량
1.3. 사업 분야 및 특징
1.4. 잡코리아의 비전
2. 성공 요인 및 비지니스 모델
2.1. B2B vs B2C
2.2. 성공요인1 : 5단계 Biz-model
2.3. 성공요인2 : 축적된 기술 수준과 노하우 보유
2.4. 성공요인3 : 다양한 홍보와 이벤트
2.5. 성공 요인 : 환경적 요인
2.6. 기타 성공 요인
3. 대안점 제시를 위한 상황 분석
3.1. 환경 분석
3.2. 경쟁사 분석
3.3. 고객분석
3.4. 자사분석
4. 보완점 및 대안
4.1. 개인 정보 유출 및 악용
4.2. 취업정보 메일링 서비스
4.3. 낮은 정보의 신뢰성
4.4. 복잡한 Visual
4.5. 그 밖의 제안점
5. 결론
5.1. 잡코리아의 현재 그리고 미래
5.2. 잡코리아의 성공 비결을 분석하면서 느낀 점
1.1. 회사개요
1.2. 핵심 역량
1.3. 사업 분야 및 특징
1.4. 잡코리아의 비전
2. 성공 요인 및 비지니스 모델
2.1. B2B vs B2C
2.2. 성공요인1 : 5단계 Biz-model
2.3. 성공요인2 : 축적된 기술 수준과 노하우 보유
2.4. 성공요인3 : 다양한 홍보와 이벤트
2.5. 성공 요인 : 환경적 요인
2.6. 기타 성공 요인
3. 대안점 제시를 위한 상황 분석
3.1. 환경 분석
3.2. 경쟁사 분석
3.3. 고객분석
3.4. 자사분석
4. 보완점 및 대안
4.1. 개인 정보 유출 및 악용
4.2. 취업정보 메일링 서비스
4.3. 낮은 정보의 신뢰성
4.4. 복잡한 Visual
4.5. 그 밖의 제안점
5. 결론
5.1. 잡코리아의 현재 그리고 미래
5.2. 잡코리아의 성공 비결을 분석하면서 느낀 점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