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한국타이어 소개
(1) 개요
(2) 기술력
(3) 기업문화
2. 시장 환경 분석
(1) 산업 특성
(2) 중국 진출 필요성
(3) 중국 시장 특성
3. 중국 진출 성공요인
(1) 브랜드 전략
(2) 현지화 전략
(3) 마케팅 전략
4. 방안 및 결론
(1) 방안 제시
(2) 최종 결론
(1) 개요
(2) 기술력
(3) 기업문화
2. 시장 환경 분석
(1) 산업 특성
(2) 중국 진출 필요성
(3) 중국 시장 특성
3. 중국 진출 성공요인
(1) 브랜드 전략
(2) 현지화 전략
(3) 마케팅 전략
4. 방안 및 결론
(1) 방안 제시
(2) 최종 결론
본문내용
키워드
추천자료
- 뉴스타광학 주식회사의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국내기업의국제마케팅성공사례
- 국제마케팅-마케팅 성공사례(에버렌드)
- 국제마케팅의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 국제마케팅의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 국제마케팅-오로라월드 해외진출 성공사례
- 국제마케팅-대교 눈높이교육 해외진출 성공사례
- [국제마케팅]넥슨의 국내와 외국시장 성공사례 분석
- [국제마케팅]삼성전자 성공사례 분석
- [국제마케팅]진로 소주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 로만손의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남양유업
- [국제마케팅] 한국기업 해외진출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국제 마케팅- 사례,마케팅의 종류(강성,바이럴,공익,귀족),인도시장 마케팅 전략,국제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