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최종판)
본 자료는 3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문제제기
2. 연구목적
3. 연구방법
4. 주요연구내용
5. 연구결과의 활용

본문내용

사례
• 이니스프리/더페이스샾(웰빙매장분위기)
• 광동제약(비타500)
• 여러가지 차 광고(17차/옥수수수염차)
• 웅진코웨이 연수기(수돗물의 불신)
• 전년대비 비웰빙제품의 판매실적 저조
(콜라/사이다/햄버거/라면)
• 자이-친환경아파트
• 과자/미원/라면(MSG의 무첨가)
• 기능성음료의 소비증가(콜라겐/팻다운/컨디션/석류음료)
• 유기농 제품들의 수요증가
  • 가격3,000
  • 페이지수9페이지
  • 등록일2011.07.22
  • 저작시기2011.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9091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