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SM 엔터테인먼트
SM의 STP 전략(Segmentation)
SM의 STP전략(Targeting)
SM의 STP전략(Positioning)
그 밖의 SM의 STP 사례
SM 엔터테인먼트의 사례로 본 STP의 중요성
SM의 STP 전략(Segmentation)
SM의 STP전략(Targeting)
SM의 STP전략(Positioning)
그 밖의 SM의 STP 사례
SM 엔터테인먼트의 사례로 본 STP의 중요성
본문내용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 음반 시장 소비계층 및 선호 장르 분류
1. 10대 : 힙합 등 새로운 음악
2. 20대~30대 : 발라드 및 포크 등
3. 40대 이상 : 전통가요
- 음반 시장 소비계층 및 선호 장르 분류
1. 10대 : 힙합 등 새로운 음악
2. 20대~30대 : 발라드 및 포크 등
3. 40대 이상 : 전통가요
추천자료
- 마케팅 (SM마케팅)
- SM의 성공전략
- SM과YG의 경쟁전략
- SM 엔터테이먼트(SM Ent.)의 마케팅 전략 분석
- SM엔터테이먼트의 해외진출 성공 사례
- [엔터테인먼트마케팅][마케팅]엔터테인먼트마케팅 - 광고, 엔터테인먼트마케팅 - 공동마케팅,...
- 엔터테인먼트마케팅 특성, 엔터테인먼트마케팅 성공요인과 엔터테인먼트산업 광고마케팅, 엔...
- SM Ent
-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실패 사례 분석 -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일본시장,현대자동차일본시장...
- SM ENTERTAINMENT in JAPAN - SM ENTERTAINMENT,SM엔터에인먼트,SM엔터에인먼트일본진출,SM엔...
- YG엔터테인먼트 사례분석,YG엔터테인먼트분석,YG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
- 큐브 엔터테인먼트 (Cube Entertainment) 최종 보고서
-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 Global Entertainment 메이져 기업들의 이해[ 영화 .방송. 음악 . ...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