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기업의STP사례
본 자료는 2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해당 자료는 2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2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우리기업의STP사례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SM 엔터테인먼트
SM의 STP 전략(Segmentation)
SM의 STP전략(Targeting)
SM의 STP전략(Positioning)
그 밖의 SM의 STP 사례
SM 엔터테인먼트의 사례로 본 STP의 중요성

본문내용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 음반 시장 소비계층 및 선호 장르 분류
1. 10대 : 힙합 등 새로운 음악
2. 20대~30대 : 발라드 및 포크 등
3. 40대 이상 : 전통가요
  • 가격무료
  • 페이지수7페이지
  • 등록일2011.07.22
  • 저작시기2011.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9096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