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브랜드의 기능․ 역할
◉ 브랜딩 업무 프로세스
◉ 브랜드 가치 창조하기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브랜딩 원칙
◉ 브랜딩 업무 프로세스
◉ 브랜드 가치 창조하기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브랜딩 원칙
본문내용
◉ 브랜드 가치 창조하기 ◉
일관성이 있고 명료해야 한다
• 미래 브랜드 전략의 기반이 될만한 연구 수행
• 브랜드 자산의 원동력 확립
- 품질 인식도
- 브랜드 네임
- 브랜드 연상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가 충족시켜주는 명확한 니즈뿐만 아니라 제품과 서비스의 장점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소비자들이 지니고 있는 문제점을 해결해 주는 방향으로 커뮤니케이션 한다.
효과적인 고객 세분화와 타깃 고객 설정
구매자들에게 신뢰, 안정, 마음의 평화와 같은 감성적인 자극
총괄적인 관점을 수용
개인판매, 직접 마케팅, 대중 홍보, 무역 박람회 및 전시회, 광고, 판촉, e-마케팅, 전문인쇄물, 후원
일관성이 있고 명료해야 한다
• 미래 브랜드 전략의 기반이 될만한 연구 수행
• 브랜드 자산의 원동력 확립
- 품질 인식도
- 브랜드 네임
- 브랜드 연상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가 충족시켜주는 명확한 니즈뿐만 아니라 제품과 서비스의 장점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소비자들이 지니고 있는 문제점을 해결해 주는 방향으로 커뮤니케이션 한다.
효과적인 고객 세분화와 타깃 고객 설정
구매자들에게 신뢰, 안정, 마음의 평화와 같은 감성적인 자극
총괄적인 관점을 수용
개인판매, 직접 마케팅, 대중 홍보, 무역 박람회 및 전시회, 광고, 판촉, e-마케팅, 전문인쇄물, 후원
키워드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쇼핑몰의브랜드자산이고객만족에미치는영향
- 하이트맥주 브랜드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세계적 대표 브랜드 기업들의 광고 전략
- [브랜드이미지][브랜드][이미지][광고][브랜드가치][브랜드자산]브랜드의 중요성, 브랜드이미...
- 일본 SPA 브랜드 유니크로의 한국진출 전략
- (주)놀부의 브랜드 평가와 개선방안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당신에게 진정한 의미의 프리미엄은 무엇인가요? - 프리미엄, 그 내적 가치를 알다 끌레도르...
- 삼성전자FDI,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러브마크 로서의 페레로로쉐 브랜드평가와 페레로로쉐 마케팅전략분석및 소비자태도분석과 페...
- 카페베네의 스타마케팅,해외시장(SO),국내시장(WO),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카페베네 커피시장...
- 키켓(킷캣/Kit Kat) 브랜드스토리텔링.ppt
- 미샤 기업분석,미샤마케팅,미샤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
- 의류브랜드 버쉬카에 대한 pr캠페인 기획 보고서에 관한 2차 자료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