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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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브랜드의 기능․ 역할
◉ 브랜딩 업무 프로세스
◉ 브랜드 가치 창조하기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브랜딩 원칙

본문내용

◉ 브랜드 가치 창조하기 ◉
일관성이 있고 명료해야 한다
• 미래 브랜드 전략의 기반이 될만한 연구 수행
• 브랜드 자산의 원동력 확립
- 품질 인식도
- 브랜드 네임
- 브랜드 연상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가 충족시켜주는 명확한 니즈뿐만 아니라 제품과 서비스의 장점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소비자들이 지니고 있는 문제점을 해결해 주는 방향으로 커뮤니케이션 한다.
효과적인 고객 세분화와 타깃 고객 설정
구매자들에게 신뢰, 안정, 마음의 평화와 같은 감성적인 자극
총괄적인 관점을 수용
개인판매, 직접 마케팅, 대중 홍보, 무역 박람회 및 전시회, 광고, 판촉, e-마케팅, 전문인쇄물, 후원
  • 가격1,500
  • 페이지수7페이지
  • 등록일2011.08.11
  • 저작시기2011.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945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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