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국제경영전략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경 영 전 략
국 제 경 영 전 략
가 치 사 슬
본 원 적 경 쟁 전 략
국 제 경 쟁 전 략

본문내용

경영전략의 개념
- 간단히 정의해 조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제한된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하는 최적의사결정의 과정
경영전략의 구성요소
1. 사업영역의 결정 : 자사의 강점. 즉, 경쟁력과 시장의 매력도를 고려하여 사업을 결정함.
2. 지속적 경쟁우위의 확보 : 경쟁사에 대한 우위 확보
예) 가격우위 or 차별화
  • 가격4,000
  • 페이지수23페이지
  • 등록일2011.08.16
  • 저작시기2011.8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69509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