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기업개요
진입순서
매출현황
경쟁사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Product (제품)
Price (가격)
Place (유통)
Process (과정)
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미래 전략
진입순서
매출현황
경쟁사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Product (제품)
Price (가격)
Place (유통)
Process (과정)
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미래 전략
본문내용
기업개요(삼성 Anycall)
1988년 무선사업 개시
1989년 09월 휴대폰 생산개시
1994년 Anycall 브랜드 도입
1994년 10월 삼성 Anycall 첫 모델 (SH-770)출시
1995년 07월 국내 휴대폰시장 점유율 1위 등극
(삼성전자와 모토로라 국내 시장 점유율 52%대 46%로 첫 역전)
1988년 무선사업 개시
1989년 09월 휴대폰 생산개시
1994년 Anycall 브랜드 도입
1994년 10월 삼성 Anycall 첫 모델 (SH-770)출시
1995년 07월 국내 휴대폰시장 점유율 1위 등극
(삼성전자와 모토로라 국내 시장 점유율 52%대 46%로 첫 역전)
추천자료
- 마케팅 프로세스 측면에서 분석한 삼성 SM5
- 영화 마케팅의 의사결정과 조사
- MP3P 시장과 주요 기업의 경쟁 전략
- 현대 자동차 대미 수출 전략 분석
- mp3 시장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스마트폰(Smartphone) 현황분석 및 전망과 견해
- [국제마케팅]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배경과 시장분석
- 삼성자동차, Marketing-Concept와 문제제기
- 음반 음악 산업(온라인 오프라인) 유통 현황 분석 및 전망
- <의료시장개방에 따른 의료서비스 경쟁력 강화방안>!!!
- 대형유통업체, 편의점 PB 상품 현황조사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GS리테일
- 현대 사회에 확산된 스마트 폰으로 인한 사회적 문제 및 대책방안 - 스마트폰,스마트폰확산,...
- [벤처기업조직관리][벤처기업][조직관리][벤처][기업][조직]벤처기업조직관리의 특징, 벤처기...
- 내가 가고 싶은 기업 삼성물산주식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