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의 중국진출사례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ⅰ. 농심의 기업소개
ⅱ. 중국시장의 특성과 경쟁사 분석
ⅲ. 농심의 중국진출
ⅳ. 농심의 향후전망

Ⅲ. 결 론

본문내용

농심의 중국진출사례








Ⅰ . 서 론


농심은 농심그룹의 모 기업으로서 주력제품인 라면, 스낵, 음료
등을 생산, 판매하는 동종업계 최대 식품 제조업체로서 안양, 안
성, 아산, 구미, 부산 등 전국에 5개 공장을 가동하고 있다.

※ 하루 평균판매량 300만개


※ 전체 라면시장의 25%








Ⅱ . 본 문


ⅰ . 농심의 기업소개

1 . 기업이념 Better foods &Services For Better Life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더 낳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선도하며, 이로써 내 ․ 외부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하자는 의미)








2 . 기업비전 (해외진출도)


 ≪ 지 도 ≫








3 . 장기전략

[사업전략]

세계화
고가치화
서비스화


[사업전략]


전문가육성
시스템화
핵심역량축적








4 . C I


"농심씨드" (NONGSHIM Seed, 農心本) 농심의 심볼마크는 '농심씨드'라고 부른다. 씨드란 씨. 열매. 종자의 뜻으로 이는 씨앗을 싹틔우고 열매 맺게 하는 생명의 근본(根本)이다.








5 . 회사 연혁

1965.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주) 설립 
1970.12.  국내최초 인스턴트자장면 개발 
1971.12.  국내 최초 스낵 새우깡 개발  
1978.03.  롯데공업(주)에서 (주)농심으로 사명 변경   
1985.03.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1위 차지 
1986.10.  '辛라면' 개발
1989.06.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60% 달성 
1991.01.  농심 CI 도입 
1994.10.  차세대라면 생생라면공장 준공
1996.06.  면(麵)전문 외식체인 모델점 "농심스탠드 여의도점" 개점 
1999.09.  21C형 첨단모델공장 농심 구미공장 가동
2000.12.  농심 5개공장 통합 ISO 14001 인증 획득
2003.07.  ㈜농심 홀딩스 설립








6 . 중국의 라면시장


 ≪ 그 림 ≫

인구 : 13억1400만
연간라면소비량 : 190억 개
전국적으로 2700여 개 업체

중국라면 시장점유율
1위 : 캉스푸 (40%)
2위 : 퉁이 (15%)
기타 : 용풍 , 화풍 , 일청 , 농심
  • 가격4,000
  • 페이지수23페이지
  • 등록일2011.08.16
  • 저작시기2011.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9527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