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소비자, 광고의 변화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미디어의 변화
소비자의 변화
2009년 10大 히트상품
세대별 특징 분석
광고의 변화
쇼머셜 (Showmercial)

본문내용

□ 미디어의 변화


①디지털 : 고음질, 고화질, 부가서비스
②참여형 : 웹2.0, UCC
③개인형 : 휴대폰, 미디어의 개인 이용
④이동형 : DMB, 와이브로
⑤융합형 : TPS, QPS….
⑥연결형 : 네크워크와 연계






≪ … 중 략 … ≫






■ 소비자의 변화


①재미 추구 = flow
②경험, 체험 추구
③극화와 분화
④인지절약형 소비
⑤플랫폼 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
⑥가치있는 것에는 돈을 아끼지 않음

키워드

  • 가격2,000
  • 페이지수13페이지
  • 등록일2011.08.25
  • 저작시기2011.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9754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