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 1 라운드
제 2 라운드
통신사별 시장점유율
제 3 라운드
제 4 라운드
제 5 라운드
제 6 라운드
번호이동성 제도
토의과제
제 2 라운드
통신사별 시장점유율
제 3 라운드
제 4 라운드
제 5 라운드
제 6 라운드
번호이동성 제도
토의과제
본문내용
SKT Vs KTF
제 1 라운드
━━━━━━━━─────────…
━━━━━━━━━━━━━━━━━━━━━━━━━━━━━━━━━━━━━━━━━━━━━━━━━━━
┃ SKT ┃ KTF
━━━━━━━━━━━━━━━━━━━━━━━━━━━━━━━━━━━━━━━━━━━━━━━━━━━
광고 │ ≪ 그 림 ≫ │ ≪ 그 림 ≫
│ │ KTF 망 식별번호인 ‘016’을 한국의 16강 진출과 연관시킨 광고제작! (1998년)
───────────────────────────────────────────────────
제 2 라운드
━━━━━━━━─────────…
━━━━━━━━━━━━━━━━━━━━━━━━━━━━━━━━━━━━━━━━━━━━━━━━━━━
┃ SKT ┃ KTF ┃
━━━━━━━━━━━━━━━━━━━━━━━━━━━━━━━━━━━━━━━━━━━━━━━━━━━
단말기 보조금 전쟁 │
고객확보를 위한 경쟁이 심화되면서 휴대폰 가격을 비롯한 가입비용, 통화요금이 크게 떨어졌다. 그래서 가입자 수가 많아도 지속적인 적자에 시달림.
───────────────────────────────────────────────────
통신사별 시장점유율
━━━━━━━━─────────…
≪ 그 래 프 ≫
☊ 어느 한 소비자 계층에 주력하는 모습이 아니고, 밑의 표와 같이 전체 소비자들을 세분화하여 타겟 소비자층에게 맞는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경쟁.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타겟 │ 1318세대 │ 1924세대 │ 2535세대 │ 젊은 여성 │ 무선인터넷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제 1 라운드
━━━━━━━━─────────…
━━━━━━━━━━━━━━━━━━━━━━━━━━━━━━━━━━━━━━━━━━━━━━━━━━━
┃ SKT ┃ KTF
━━━━━━━━━━━━━━━━━━━━━━━━━━━━━━━━━━━━━━━━━━━━━━━━━━━
광고 │ ≪ 그 림 ≫ │ ≪ 그 림 ≫
│ │ KTF 망 식별번호인 ‘016’을 한국의 16강 진출과 연관시킨 광고제작! (1998년)
───────────────────────────────────────────────────
제 2 라운드
━━━━━━━━─────────…
━━━━━━━━━━━━━━━━━━━━━━━━━━━━━━━━━━━━━━━━━━━━━━━━━━━
┃ SKT ┃ KTF ┃
━━━━━━━━━━━━━━━━━━━━━━━━━━━━━━━━━━━━━━━━━━━━━━━━━━━
단말기 보조금 전쟁 │
고객확보를 위한 경쟁이 심화되면서 휴대폰 가격을 비롯한 가입비용, 통화요금이 크게 떨어졌다. 그래서 가입자 수가 많아도 지속적인 적자에 시달림.
───────────────────────────────────────────────────
통신사별 시장점유율
━━━━━━━━─────────…
≪ 그 래 프 ≫
☊ 어느 한 소비자 계층에 주력하는 모습이 아니고, 밑의 표와 같이 전체 소비자들을 세분화하여 타겟 소비자층에게 맞는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경쟁.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타겟 │ 1318세대 │ 1924세대 │ 2535세대 │ 젊은 여성 │ 무선인터넷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키워드
추천자료
- 『이동통신 3개사』이용 만족도
- WiBro 기술의 대한 개요,동작원리 및 시스템 구현 기술,연구동향,활용분야
- e - sports의 현 상황과 발전방향-스포츠 마케팅
- DMB사업의 경제적 사업성 현황과 전망과 다양한 분석 (2007년 ★★★★★ 추천 우수 레포트 선정)
- 브랜드커뮤니케이션-SHOW(KTF) 와 T(SKT)를 통해서
- [e비즈니스]홈네트워크 시장현황 분석 및 전망(A+리포트)
- 전자화폐의 이해
- E-sport산업이 우리나라에 미치는 포괄적 범위
- 마케팅조사
- 소비자 심리와 광고 - 소비트렌드를 반영하는 광고기법
- 컨텐츠 보호기술(DRM, Wartermark, Fingerprinting)과 사례
- 네비게이션 시장보고서
- 핸드폰 디자인의 역사와 종류
- [DMB사업자]위성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사업자(DMB사업자)의 사업환경, 위성 디지털멀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