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Vs KTF
본 자료는 3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제 1 라운드
제 2 라운드
통신사별 시장점유율
제 3 라운드
제 4 라운드
제 5 라운드
제 6 라운드
번호이동성 제도
토의과제

본문내용

SKT Vs KTF




제 1 라운드
━━━━━━━━─────────…

━━━━━━━━━━━━━━━━━━━━━━━━━━━━━━━━━━━━━━━━━━━━━━━━━━━
   ┃   SKT   ┃   KTF  
━━━━━━━━━━━━━━━━━━━━━━━━━━━━━━━━━━━━━━━━━━━━━━━━━━━
광고 │ ≪ 그 림 ≫ │ ≪ 그 림 ≫
   │        │ KTF 망 식별번호인 ‘016’을 한국의 16강 진출과 연관시킨 광고제작! (1998년)
───────────────────────────────────────────────────




제 2 라운드
━━━━━━━━─────────…

━━━━━━━━━━━━━━━━━━━━━━━━━━━━━━━━━━━━━━━━━━━━━━━━━━━
          ┃        SKT        ┃        KTF        ┃
━━━━━━━━━━━━━━━━━━━━━━━━━━━━━━━━━━━━━━━━━━━━━━━━━━━
단말기 보조금 전쟁 │ 
고객확보를 위한 경쟁이 심화되면서 휴대폰 가격을 비롯한 가입비용, 통화요금이 크게 떨어졌다. 그래서 가입자 수가 많아도 지속적인 적자에 시달림.
───────────────────────────────────────────────────




통신사별 시장점유율
━━━━━━━━─────────…

 ≪ 그 래 프 ≫




☊ 어느 한 소비자 계층에 주력하는 모습이 아니고, 밑의 표와 같이 전체 소비자들을 세분화하여 타겟 소비자층에게 맞는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경쟁.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타겟  │  1318세대  │  1924세대  │  2535세대 │  젊은 여성 │  무선인터넷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그 림 ≫
───────────────────────────────────────────────────
  • 가격2,000
  • 페이지수11페이지
  • 등록일2011.09.05
  • 저작시기2011.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0029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