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요인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현대자동차가 걸어온 길..
현대 자동차 주력상품
해외진출 성공요인
현대자동차 왜 구매하는가? 4P/STP/SWOT
현대자동차가 나아가야 할 길

본문내용

현대자동차가 걸어온 길

1967년 ㈜현대자동차 설립
1976년 최초의 한국승용차 포니 시판
1983년 캐나다 현지 법인 설립(HMC)
1984년 엑셀 시판
1985년 미국 현지 법인 설립(HMA)
1986년 고급 대형차 그랜져 시판
1986년 엑셀 미국 첫 수출
1987년 엑셀 3년 연속 베스트 판매 수입 소형차
1988년 고급 중형차 쏘나타 시판
1990년 엘란트라 시판
1991년 전기자동차 시판
1991년 겔로퍼 시판
1993년 쏘나타2 시판

1994년 태양광 자동차 개발
1994년 수소연료전지 자동차개발
1994년 아반떼 시판
1996년 전 차종 생산누계 1천만대
1996 최고급 세단 다이너스티 시판
1996년 스포츠카 티뷰론 시판
1997년 경차 아토스 시판
1998년 기아자동차 인수
1998년 그랜져XG 시판
1998년 EF쏘나타 시판
1999년 베르나 시판
1999년 초대형 세단 에쿠스 시판
1999년 2002월드컵 후원사 선정
2000년 아반떼XD 시판
2000년 싼타페 시판
  • 가격2,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11.10.03
  • 저작시기2010.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0572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