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국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수업일
수업자
단 원
교과서
학습형태
수업모형
학습주제
학습자료
학습목표
교수학습과정
수업일
수업자
단 원
교과서
학습형태
수업모형
학습주제
학습자료
학습목표
교수학습과정
본문내용
요?
2. 짱아는 알약을 한 알 그대로 먹어야 한다. (O, X)
3. 물약은 어떻게 보관해야 합니까?
4. 짱아는 며칠 동안 약을 먹어야 합니까?
1. 하루 3번 먹어야 합니다.
2. X, 알약은 반개만 먹어야 합니다.
3. 물약은 냉장 보관해야 합니다.
4. 5일 동안 먹어야 합니다.
T : 다들 너무 잘했어요. 우리가 도와준 덕분에 짱아의 병이 다 나았다고 합니다.
T : 여러분 오늘 배운 내용이 뭐죠?
T : 그럼 설명문을 잘 읽으면 어떤 점이 좋은지 이야기 하여 봅시다.
T : 다들 잘 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설명문을 읽고 일의 방법을 파악하는 법을 배우겠습니다.
S : 설명문에 대하여 배웠습니다.
S : 사용하는 물건의 특징을 잘 알 수 있습니다.
S : 라면을 잘 끓일 수 있습니다.
2. 짱아는 알약을 한 알 그대로 먹어야 한다. (O, X)
3. 물약은 어떻게 보관해야 합니까?
4. 짱아는 며칠 동안 약을 먹어야 합니까?
1. 하루 3번 먹어야 합니다.
2. X, 알약은 반개만 먹어야 합니다.
3. 물약은 냉장 보관해야 합니다.
4. 5일 동안 먹어야 합니다.
T : 다들 너무 잘했어요. 우리가 도와준 덕분에 짱아의 병이 다 나았다고 합니다.
T : 여러분 오늘 배운 내용이 뭐죠?
T : 그럼 설명문을 잘 읽으면 어떤 점이 좋은지 이야기 하여 봅시다.
T : 다들 잘 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설명문을 읽고 일의 방법을 파악하는 법을 배우겠습니다.
S : 설명문에 대하여 배웠습니다.
S : 사용하는 물건의 특징을 잘 알 수 있습니다.
S : 라면을 잘 끓일 수 있습니다.
추천자료
- 글과주제
- 읽기 지도 방법 연구
- [독후감]독서감상문(독후감)의 정의와 장점, 독서감상문(독후감)의 중요성, 독서감상문(독후...
- 초등학교(초등교육) 동시감상지도와 비유표현지도, 초등학교(초등교육) 서예지도와 생활지도,...
- [자기소개서]자기소개서 잘 쓰는 방법, 분야별(IT, 정보통신, 공학, 경영정보) 자기소개서 예...
- [설명문교육]설명문지도(설명문쓰기지도)의 의의, 설명문지도(설명문쓰기지도)의 과정, 설명...
- 쓰기 교육의 방법과 평가, 쓰기 교육과정 정리
- 쓰기 방법 및 평가/ 쓰기 교육과정 분석
- 쓰기 교육의 방법
- 쓰기 교육 방법, 평가 내용 요약
- 쓰기 교육 방법과 교육과정 분석
- 유아독서지도의 필요성, 방법, 평가
- 그림책 읽어주기 교육적 가치와 방법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