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리츠칼튼호텔 소개
리츠칼튼의 서비스
사례 분석
결론

본문내용

1898년 프랑스 파리
호텔리츠(Hotel-Ritz) 개관

세계 체인 현황

시카고, LA, 뉴욕, 워싱턴 DC,
런던, 동경, 홍콩, 싱가폴 등 약 70여개

수상내역

-1993년 ‘전세계 최우수 호텔 체인상’ 수상
-1992년,1999년 Malcolm Baldrige National Quality Award 수상

로고

왕관과 사자상이 조화롭게 만난 모습
"기품과 부"를 의미

“왕들의 호텔리어, 호텔리어의 왕”
  • 가격3,300
  • 페이지수18페이지
  • 등록일2012.03.16
  • 저작시기2012.3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3451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