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실행요약
2. 상황분석 & 소비자 분석
3. 트렉스타 소개
4.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소개
Kolon Sport SWOT Analysis
Kolon Sport Marketing Analysis
The North Face SWOT Analysis
The North Face Marketing Analysis
5. 트렉스타 마케팅전략 분석
Positioning
가격전략
홍보전략
2. 상황분석 & 소비자 분석
3. 트렉스타 소개
4.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소개
Kolon Sport SWOT Analysis
Kolon Sport Marketing Analysis
The North Face SWOT Analysis
The North Face Marketing Analysis
5. 트렉스타 마케팅전략 분석
Positioning
가격전략
홍보전략
본문내용
1. 전국구의 안정적인 유통망
2. 효율적인 물류 및 매장관리 시스템
3. 전통성을 바탕으로 한 품질 노하우
4. 풍부한 자산
5. 끊임없는 제품 개발
6. 안정적인 영업력
잘 팔리면 비싸게 받을 수 있겠지만 `트랙스타`의 등산복같은 경우는 진출은 ‘도입기’에 해당된다.
아직 인지도도 떨어지고 경쟁업체에 비해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런 저가격 정책으로 소비자들의 인식에 값싸고 성능 좋은 등산복 이미지를 심어주어야 한다.
2. 효율적인 물류 및 매장관리 시스템
3. 전통성을 바탕으로 한 품질 노하우
4. 풍부한 자산
5. 끊임없는 제품 개발
6. 안정적인 영업력
잘 팔리면 비싸게 받을 수 있겠지만 `트랙스타`의 등산복같은 경우는 진출은 ‘도입기’에 해당된다.
아직 인지도도 떨어지고 경쟁업체에 비해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런 저가격 정책으로 소비자들의 인식에 값싸고 성능 좋은 등산복 이미지를 심어주어야 한다.
추천자료
- 브랜드자산을 위한 스포츠마케팅의 역할
- 스포츠 마케팅 심화과정
- 스포츠마케팅 사례 분석
- 한국 스포츠 시장 분석과 스포티즌 사례 연구
- 스포츠 마케팅 분석(그라운드는 전쟁터다)
- 스포츠 에이전트
- 스포츠마케팅효과
- 스폰서십의 목적과 대상, 스폰서십과 커뮤니케이션, 스포츠와 스폰서십의 관계, 스포츠와 스...
- 스포츠스폰서십의 정의, 스포츠스폰서십의 형태, 스포츠스폰서십의 배경, 스포츠스폰서십의 ...
- 한국 스포츠 마케팅의 방향
-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분석,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
- 스포츠 마케팅 요약정리
- [스포츠마케팅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PPT] 스포츠마케팅 정의,효과,필요성,장단점분석과 스포...
- (마스터카드) 비자카드 vs 마스터카드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