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ksta 트렉스타 마케팅전략분석(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와 비교분석)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Treksta 트렉스타 마케팅전략분석(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와 비교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실행요약

2. 상황분석 & 소비자 분석

3. 트렉스타 소개

4.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소개
Kolon Sport SWOT Analysis
Kolon Sport Marketing Analysis
The North Face SWOT Analysis
The North Face Marketing Analysis

5. 트렉스타 마케팅전략 분석
Positioning
가격전략
홍보전략

본문내용

1. 전국구의 안정적인 유통망
2. 효율적인 물류 및 매장관리 시스템
3. 전통성을 바탕으로 한 품질 노하우
4. 풍부한 자산
5. 끊임없는 제품 개발
6. 안정적인 영업력

잘 팔리면 비싸게 받을 수 있겠지만 `트랙스타`의 등산복같은 경우는 진출은 ‘도입기’에 해당된다.
아직 인지도도 떨어지고 경쟁업체에 비해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런 저가격 정책으로 소비자들의 인식에 값싸고 성능 좋은 등산복 이미지를 심어주어야 한다.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12.03.19
  • 저작시기2012.3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3474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