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지마켓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기업소개
오픈마켓 시장환경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 전략
마케팅 성공요인
향후 전략
REFERENCE

본문내용

G마켓 소개
2000년 인터파크 구스닥으로 시작

2003년 G마켓 오픈

C2C(Customer to Customer)방식의
오픈마켓 시작

2004년 12월 아시아벤처기업 최초
“Oak Investment Partners”
투자유치 성공
2005년 상반기 거래 총액 성장률 전년대비 500% 급성장

하반기 인터넷 쇼핑업계 1위등극

2005년 국내 인터넷 쇼핑업계 최초 미국 나스닥 상장

2006년 거래액 1조원 돌파 글로벌쇼핑 서비스 시작

2007∙2008년 일본 싱가폴 지사 설립

2009년 4월 미국 ebay에 인수

( 정식사업자명칭 : 이베이지마켓 )

키워드

추천자료

  • 가격5,000
  • 페이지수38페이지
  • 등록일2012.04.12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3950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